연애 해볼까요? 소셜데이팅 어플로 만나는 이성친구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치소사이어티 설립자인 최호승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2015년 해당 앱 출시와 사업화를 통해 국내 소셜 데이팅 앱 업계와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다. 1세대 소셜 데이팅 앱을 주력으로 시장 영향력을 넓혀나가는 가운데 2세대 소셜 데이팅 앱 출시를 통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매번 정장을 빼입으며 소개팅 와중에도 일하는 모습을 보인다.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했다는 자부심이 강한 반면, 학력 부족으로 인한 열등감도 심하다. 간혹 현실을 자각할 때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 킬링 포인트로 꼽힌다.


자세한 내용은 펫소개팅 닷컴 홈페이지(-meeting.com)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케이씨컴퍼니(대표 김혜송 -meeting.com)는 ‘반려동물도 이제는 가족’이라는 새로운 트렌드 문화를 이해하고 이에 발맞춰 나아가기 위한 노력으로 ‘펫소개팅닷컴’ 사이트를 개발하여 인기리에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하이엔드 소셜 데이팅 서비스 ‘플렉스’ 운영사 퍼스트클래스컴퍼니(대표이사 이강호)는 벤처업계 유명 인사들로부터 프리 50억 밸류 시드 엔젤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한국과학창의재단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지방대학 출신으로 현재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그는 “내 조건으로 엘리트 남성들을 만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며 말문을 열었다.


결혼정보회사에 준하는 정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 또는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의 장점과 결혼정보회사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재혼데이팅 시장의 1위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큐피스트는 온라인의 만남이 현실의 로맨스로 확장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글램 출시 7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글램의 가상화폐인 ‘젬’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무제한 프로필 소개 및 조회와 같은 글램 기본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정해주는 매칭 상대 외에는 자신의 정보를 다른 사람들이 마음대로 검색을 할 수 없도록 한 것이다. 사용자는 오직 이성의 사진이나 각종 소개글을 보고 ‘만나보고 싶다’고 생각된 사람이게만 전화번호를 줄 수 있다. 우리나라에도 이러한 온라인 소개팅이 꽤 많이 전파되어 있다. ‘이음’을 비롯해 ‘정오의 데이트’ ‘오작스쿨’ 등의 소셜 데이팅이다.


한국에서는 틴더만큼 많이 알려진 앱은 아니지만, 이성과의 데이트 뿐만 아니라 온라인 친구도 사귈 수 있는 플랫폼으로 새로운 지역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에 적합합니다. 디지털시대, 어렵고 시간 걸리는 인연 맺기를 단박에 해결해줄 것 같은 솔깃한 손짓들이 생겨났다. '즉석만남'이나 소개팅 앱, 혹은 게임을 하면서 생성된 대화창들, '밴드' 같은 것들이 그렇다. 대면해서 감수해야 할 것들이 소거된 상태에서, 상대의 마음을 얻는 것은 실제인지 확인할 수 없는 '스펙'과 겉모습, 그리고 달콤한 말들이다. 2015년 한국소비자원이 소셜데이팅 앱을 이용한 남녀 500명을 조사한 결과에 응답자의 forty nine.8%가 “앱을 사용하다 피해를 봤다”고 답했다. 그 중 ‘원치 않는 연락’을 받은 경우가 24.4%로 가장 많았고,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피해를 본 경우가 16%였다.


남성, 여성 회원 모두 서로의 프로필을 받고 만남을 승낙한 경우에 한하여 결제가 진행되고 (멤버십의 경우 입금진행 생략) 매니저의 조율 속에 소개팅 약속시간, 장소 등 관리를 받고 서로의 연락처는 만남 전날 공유됩니다. 이처럼 소셜데이팅 어플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이를 보는 시선도 다양해지고 있다. 예컨대 “밤 11시에 (특정한 단어)를 사용해 문자를 보낸 남성이라면 당신과 밤을 보내고 싶은 것”이라고 직설적으로 조언합니다. 바쁜 사람들에겐 아예 채팅을 대신 해서 데이트를 잡아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마담팅이 아니더라도 블라인드에 올라오는 셀프 소개글만 봐도 하루에 100개는 넘는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해 블라인드에 셀소나 미팅을 주제로 올라온 게시글은 총 11만건으로 2019년(5만5000건) 대비 2배 증가했다고 한다.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소개팅 앱 시장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 산업에 이은 매출 2위 규모다. 국내 비게임 앱 중 매출 1위인 '카카오톡'을 제외하면 2위부터 상위권 랭킹은 전부 데이트앱이 차지하고 있다.


구글 앱스토어에는 이런 데이팅 앱 개수만 170개가 넘는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기준 소셜 데이팅 앱 시장규모는 약 500억원 규모로 추산되며 이용 회원 수도 300만명 이상으로 밝혀졌다. 어느덧 소개팅 어플이 이성 간의 새로운 만남의 창구로 자리잡고 있는 셈이다. 썸타임은 본인절차를 진행하고 인증된 회원들을 중심으로 이성을 매칭하므로 서로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서비스로 여성들의 비밀게시판을 제공하고 있다. 특징은 '보이스 프로필' 기능을 통해 상대방의 느낌을 통화 없이 사전에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피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오피 모음 서울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